성남시의회, 제3회 성남시의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 참석
=한승목 기자
2026년 06월 22일(월) 13:42
+
성남시의회, 제3회 성남시의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 참석
[NWS방송=한승목 기자]성남시의회는 21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제3회 성남시의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에 참석해 생활체육 발전과 복싱 인재 육성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대회는 성남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성남시복싱협회가 주관해 약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에서 각 체급별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링 위에서 펼치며 복싱을 통한 도전과 화합의 의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 됐다.

안광림 부의장은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기반이자 지역 공동체를 하나로 잇는 매개 역할을 한다”며 "성남시의회도 체육 활동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운동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승목 기자
이 기사는 NWS방송 홈페이지(www.nwstv.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nwstv.co.kr/article.php?aid=17821033221311827020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2일 17: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