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 가득 찬 감자 수확으로 소외 된 이웃에 온정 전달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과 동 직원들이 참여하여, 그동안 정성껏 가꿔온 감자를 수확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수확한 감자는 관내 경로당에 직접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했으며, 감자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영주 서둔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선규 서둔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늘 앞장서서 봉사하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한승목 기자

2026.06.23 (화) 15:48










